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에이임팩트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어레인지(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는 휴대형 단말기, 컴퓨터 등의 기기를 통해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련의 정보 및 기능을 총칭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회원 아이디"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 자신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타 서비스 계정과의 연동을 통해 회원 등록한 회원의 경우, 타 서비스 계정의 아이디혹은 이메일 주소를 본 서비스의 회원 아이디로 사용합니다.

◦"비밀번호"란 회원 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자신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 또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타 서비스 계정과의 연동을 통해 회원 등록한 회원의 경우, 타 서비스 계정의 비밀번호를 본 서비스의 비밀번호로 사용합니다.

◦“주문정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원이 등록한 주문 메시지 원본, 주문자 이름, 주문자 전화번호, 수취인 이름, 수취인 전화번호, 주문 상품명, 주문 상품 수로, 서비스의 주문 항목에 기재되는 회원 별 고객 주문 정보(이하 회원이 직접 등록한 “주문정보”의 주체를 회원의 고객이라 함)를 말합니다.

◦"상품"이란 회원이 고객으로부터 실제 주문을 받는 제품으로, 서비스를 통해 회원이 직접 등록할 수 있고 각 상품은 이름, 판매 단위, 가격 정보 등의 정보를 포함합니다.

◦“탈퇴”란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 서비스로부터 해당 회원과 관련된 모든 정보 영구 삭제하는 것을 말합니다.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특정 개인에 관한 정보로 해당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연락처 등의 사항 그 자체 혹은 다른 정보와 결합하여 해당 개인을 식별할 수 있게 해주는 정보를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관련 법령에서 정하지 않는 것은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내에 게시합니다.

2.회사는 회원이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해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회원이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을 제공하여 회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사정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시행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개정약관의 시행일자 7일 전부터 시행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의 경우에는 시행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도록 합니다.

5.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회원이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전항에 따른 시행일자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약관의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 (이용 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회원으로서 본 서비스의 이용을 희망하는 자가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의 내용에 동의를 한 다음 회원 가입 신청을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② 본 서비스의 이용을 희망하는 자는 회원 가입 시 “동의” 버튼을 누르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약관 변경 시에도 이와 동일하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③ 본 서비스의 이용을 희망하는 자는 회원 가입 시 서비스가 요구하는 소정의 가입 신청 양식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④ 가입 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회원의 모든 정보는 개인정보로써 실제 효력을 가지는 데이터로 간주하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⑤ 회원 가입 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과 서비스의 이용 계약은 체결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해당 회원의 이용 자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실명을 기입하지 않은 경우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가입한 경우

◦회원 가입 시 필요 사항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만 14세 미만 아동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개인정보 입력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않은 경우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기타 회사가 정한 회원 가입 요건이 미비한 경우

⑥ 회사는 위 항에 의하여 회원 자격을 상실한 사용자에게 이를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해당 사용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⑦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장애 혹은 기술적 문제가 있는 경우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그 사실을 서비스 이용 희망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보호)

①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개인정보 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받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②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사내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고, 회사는 그 변경사항을 즉시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허락없이 회원의 개인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계약 사항의 변경)

① 회원은 계정 설정을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회원 가입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수정해야 하며, 회원 정보의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8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날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겼을 경우에는 지체없이 이를 수리•복구해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등의 부득이한 상황인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해당 사항을 처리해야 합니다. 처리에 따른 소요 기간, 처리 내용 및 결과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알려주어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제시한 내용을 지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등록하는 개인정보 및 주문정보를 암호처리하여 회원이 아닌 제 3자에게 노출되지않도록 관리합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회사가 공지 또는 통지하는 모든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의 계정 관리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 계정 정보의 관리를 소홀히 하거나 부정 사용에 의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계정 정보 및 본인의 개인정보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즉시 회사에 신고해야 하며, 신고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행하는 모든 영업 활동은 회원이 관리하는 고객으로부터 동의를 받거나 그에 준하는 승낙이 이루어진 이후에 가능하며, 회원의 영업 활동의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이 관리하는 고객의 승낙 없이 영업 활동을 하는 등 회원의 영업활동으로 인하여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의무를 집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 권한 및 기타 이용 계약 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판매, 담보 제공하는 등 일체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⑥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개인정보 등록 시 실명이 아닌 정보를 사용하거나 허위 사실을 기재하는 행위

◦타인의 개인 정보를 도용하거나 신분을 사칭하는 행위

◦본 서비스를 통해 관리하는 고객 정보를 주문 관리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본 서비스를 통해 관리하는 고객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거래하는 행위

◦회사 및 제3자의 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손해를 가하는 행위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

◦범죄와 결부되는 것으로 판단되는 행위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위반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0조 (서비스 이용 범위)

회원은 서비스 가입 시 신청한 아이디로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할 것으로 인정되는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 법령에 따른 거래 관련 정보 등을 제외한 정보의 전송에 대하여 언제든지 이메일 등을 통하여 수신거절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등을 유지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공간 또는 타 광고 사업자가 운영하는 매체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로 인한 광고게재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는, 제3자가 주체인 광고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적법하게 수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광고 등을 제공하는 경우 SMS(LMS), 스마트폰 알림(Push 알림), 메일주소 등을 활용하여 발송할 수 있으며, 회원이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상기 정보제공과 광고와 관련해서는 정보를 회사에 제공하는 플랫폼사업자, 앱스토어 사업자의 약관 및 회사의 약관에 준거하며 관련 법령 및 시행령의 규정을 준수합니다.


■제12조 (요금)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무료입니다.

다만, 회사가 제공하는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의 겨우, 회원이 선택유무에 따라서 부분 유료서비스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제13조 (회원 정보 및 상품 설정)

① 회원은 본인이 운영하는 업체 등의 개인 정보와 판매하는 상품에 대하여 사실대로 입력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설정한 회원 정보 및 상품 정보가 허위로 기재되었을 경우 회원에게 사유 통보 후 회원 자격을 해지 시킬 수 있습니다.


■제14조 (주문ᆞ고객 정보)

① 회원은 본인이 등록한 주문ᆞ고객 정보를 회사에게 위탁하고,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기능의 범위에 따라 따라 주문ᆞ고객 정보를 관리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주문ᆞ고객 정보에 대해 편집ᆞ삭제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주문 이력에 기반한 맞춤형 서비스의 제공, 그 외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목적으로한 제반 업무를 수행합니다.

③ 회사는 위 항에서 정한 목적의 범위를 넘어 회원이 위탁한 주문ᆞ고객 정보를 처리하여서는 안됩니다.

④ 회사는 본 약관 또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규정되었거나 회원의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이 위탁한 주문ᆞ고객 정보를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없습니다.

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위한 기술적ᆞ관리적 조치를 취합니다.

⑥ 회원은 본인이 위탁한 주문ᆞ고객 정보에 관하여 다음 사항을 준수하고, 이를 회사에 보증하여야 합니다.

◦본인이 등록한 주문ᆞ고객 정보가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적법하게 수집되어야 함

◦본인이 등록한 주문ᆞ고객 정보에 대하여 그 정보주체의 이용 동의의 범위를 벗어난 형태로 이용하지 않아야 함

◦본인이 등록한 주문ᆞ고객 정보 처리에 대해 본인이 서비스를 통해 회사에게 지시한 내용이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적법해야 함

◦기타 주문ᆞ고객 정보에 관하여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따른 의무를 준수해야 함

⑦ 회원은 위 항의 각 호 중 위반한 항목이 있을 경우 즉시 회사에게 그 사실을 알려야 하고 회사는 위반 내용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⑧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를 통해 개인정보보호법에 관한 고지 혹은 정보 등을 제공할 경우 이를 필히 숙지하여야 합니다.

⑨ 회원은 회사에게 본인이 위탁한 주문ᆞ고객 정보의 현황과 해당 정보의 관리 방법 등을 알고자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⑩ 회원은 본인의 주문ᆞ고객 정보가 제3자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기 및 정보를 암호화하여 파일의 보안을 철저히 유지해야 합니다.

⑪ 회원의 주문ᆞ고객 정보가 제3자에게 노출되었거나 그리하다고 판단될 경우, 회원은 즉시 그 사실을 회사에 알려야 하며, 회원의 고의 혹은 부주의로 인한 정보 유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⑫ 회사는 회원이 본 조에서 제시한 준수 사항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원 또는 주문ᆞ고객 정보의 개인정보주체, 그 외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5조 (주문 정보 내보내기)

① 주문 정보를 외부 서비스로 내보내는 기능의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문자 및 주문정보 관리를 위한 회원 사업체 내 보관용

◦주문 건의 발송을 위한 송장 출력 용

② 회원이 주문 정보를 외부 서비스로 내보낼 때에는 수신인이 반드시 회원 본인 혹은 본인의 권한에 준하는 이에게만 송신할 수 있으며, 위 항에서 명시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정보를 공유 혹은 유출할 경우 개인정보유출 등의 관련 법령에 해당하는 모든 법적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외부 서비스로 공유한 주문 정보 및 그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 (서비스 이용 시간)

①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가능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정기 점검, 서버 증설 및 교체, 각종 버그 패치,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점검 등을 진행할 경우 사전에 공지를 통해 그 내용을 회원에게 알립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점검 등의 사유가 있을 경우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공지를 통해 그 내용을 회원에게 알립니다.


■제17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①회사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 운영상 또는 기술상 필요에 따라 수정, 변경,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상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이 변경될 경우 해당 내용 및 일자 등에 대하여 변경 7일 이상 전에 공지함으로써 회원에게 알립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점검 및 교체, 고장 등으로 부득이하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국가비상사태, 전시, 사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기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경우

④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 혹은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 기간 등을 공지하거나 이메일 발송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가 변경되거나 중지된 원인이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⑥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통합 등의 이유로 회사가 더이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관련 내용 및 조치 사항을 통지ᆞ안내합니다.




제5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18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①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를 통해 탈퇴 신청을 해야 하며, 회사는 관련 법령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한 바에 따라 해지 즉시 서버에 저장된 회원의 모든 정보는 소멸됩니다. 다만, 회원이 외부 서비스로 내보낸 주문 정보의 경우 소멸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본 서비스를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사용한 경우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업로드 한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회원이 관리하는 주문ᆞ고객 정보를 본 약관에서 명시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유출 시킨 경우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을 위반한 경우

◦회원은 회사의 이용제한 조치 등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이의 사유가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6장 손해배상 및 기타 사항


■제19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해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의 불법행위 또는 본 약관을 위반한 행위로 회사가 당해 회원 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또는 소송 등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20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않아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부주의 혹은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취급하는 주문ᆞ고객 정보를 포함하여 서비스에 기입한 모든 내용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21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22조 (회사의 연락처)

회사의 상호 및 주소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호 : 에이임팩트 주식회사

◦사업자번호 : 243-86-01105

◦대표자 : 윤성진

◦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78길 30, 2층(역삼동) 에이임팩트 주식회사

◦연락처 : 1600-4768

◦이메일 : contact@aimpact.kr



부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18. 10. 1 부터 시행합니다.

공고일자 : 2018.9.25

시행일자 : 2018.10.1